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페_스타벅스] 프리퀀시 미션 음료
    라이프/그때거기_외출 2018. 11. 18. 18:17
    반응형



    스타벅스 호갱까지는 아니지만 연말이 가까워지면 프리퀀시를 모아서 꼭 다이어리를 받는 1인입니다. ​그게 바로 호갱인가요 ㅎㅎㅎ;;



    많은 분들이 프리퀀시를 채울 때 꼭 마셔야 하는 시즈널 미션 음료를 먹기가 힘들다고 하시는데, 전 좀 마이너한 취향이라 그런지 -_- 꼭 빨강이를 기준보다 더 많이 모으게 됩니다.





    올해 미션 음료는 토피넛 라떼와 프라푸치노, 홀리데이 밀크 초콜릿, 레몬진저 차이 티, 그리고 리저브 음료이네요.


    오늘은 아이들이랑 간 김에 딸 아이가 먹고 싶어했던 세그니처 초콜릿 대신에 홀리데이 밀크 초콜릿을, 남편이 주문한 토피넛 라떼와 저는 레몬진저 차이 티를 주문해 봤어요.





    홀리데이 밀크 초콜렛은 넘나 귀여운거 @_@ 딸 아이가 너무나도 좋아했고, 저 장식은 먹어보니 마쉬멜로우라고 합니다. ㅎㅎㅎ







    아들은 언제나 스벅에 오면 고르는 베스트 메뉴가 있습니다. 바로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딸이 본인 메뉴가 정말 마음에 든다며 찍어둔 사진이 있어 추가로 올려봅니다.


    레몬진저 차이티는 추운 날 마시기 딱 좋았고요, 원래 새강 맛을 좋아하는지라. ^^ 토피넛 라떼는... 전 매우 선호하는 메뉴인데 남편은 너무 달다며 다 마시진 못했습니다.


    올해 스벅 다이어리가 인간적으로 예년보다 예쁘진 않지만;;; 그래도 일단 달리기 요이땅 시작입니다. 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