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_가구] 카레 클린트 소파
[ 인테리어_가구) 카레 클린트]
이사를 앞두고 신경써야 할 것들이 많습니다. 이사 준비가 재미있지만 않지만 ㅎㅎ 이왕 해야하는 일이라면 즐겁게 해야겠죠. 결혼 14년차이기 때문에 바꾸거나 새로 장만할 굵직한 살림살이가 몇 가지 있어요.
그중 하나가 바로 소파입니다. 신혼 때 혼수로 패브릭 소파를 해서 사용했었는데, 쓰면서 그닥 마음에 들지 않아서 ㅜㅜ 몇 년 만에 버리고 또 그후 몇 년은 소파 없이 지내왔습니다.
이사하는 집은 거실이 확장되어 있기도 하고, TV를 두지 않고 책장을 둘 예정입니다. 가족들이 편하게 책 보고 쉬려면 괜찮은 소파 하나쯤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인터넷 검색 손품이지만 자코모, 다우닝, 도무스 소파 등을 한참 찾아보고 구경했지요. 그중에서 예전부터 원목 느낌이 참 좋아서 관심있던 브랜드인 카레 클린트의 소파가 가장 눈길을 끌더라고요. 마침 가까운 곳에 매장이 있길래 주말을 이용해 후딱 다녀왔습니다.
카레 클린트 분당용인점은 원래 카페와 쇼룸이 함께 있던 공간인데 지금 카페는 운영을 하지 않고 공사 중이며, 지하에 있는 매장에서 가구를 볼 수 있더군요.
제가 구입하려 하는 가죽 소파는 비치가 안 되어 있어 아쉽긴 했지만, 애쉬며 오크 같은 예쁜 나무들로 만들어진 가구들 잘 구경하고 왔습니다. ㅎㅎ
일단 견적서와 브로셔 가지고 와서 며칠만 더 고민해 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관심있는 카레 클린트 001 소파 돌핀 그레이 컬러는 15일까지 10% 할인 기간이라, 아무래도 그전에 결정해야 할 것 같아요.